네일아트 어르신 1년 넘게 한곳에서 하고 ㅣㅆ습니다 1,3째 어르신이 좋아하고 그런 모습을 보니 행복 합니다 한달에 한번이면 좋겠습니다 얼마전 의뢰가 들어와서 첫째 토요일에도오전에 하고 있습니다 주간보호에서도 부탁 했는데 혼자 하기가 ㅠㅠ 장기간 해야 해서 망설이고 있습니다 미용을 하면서 20대부터 하던 봉사라 부족하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을 쓰임 받고 싶습니다
재능기부 할수 있는것들~~냅킨아트,헤어삔(머리띠)만들기,헤어(컷트,펌,염색)경락,네일아트,보드게임,책놀이,전래놀이,구연동화,캘리그라피 등 가능 합니다